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걸이 빼는법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저도 몇년전까지는 귀걸이를 착용하고 다녔는데요. 예전에는 남자가 귀걸이하면 정말 이상하게 여겼는데 요즘은 남녀 할 것없이, 어린이들도 착용하고 다닙니다.

귀를 뚫은지 얼마 되지 않은 분들은 착용이나 뺄때 익숙하지 않으실텐데요. 저도 처음 몇달간은 귀걸이 때문에 아팠던 적이 많았습니다. 그럼 제가 귀걸이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쉽게 귀걸이 빼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귀걸이를 착용하기 전에, 귀를 뚫고 나면 귀가 자리가 잘 잡히도록 관리가 중요합니다. 구멍을 인위적으로 뚫었기 때문에 잘 관리를 해야 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청결입니다. 귀걸이를 깨끗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귓볼에 염증이나 여러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귀걸이나 귀가 청결하지 않고 아무렇게나 관리할 시엔 세균 감염 등으로 여러 귀 질환에 시달릴 수 있으니 꼭 청결하게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

귀걸이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죠? 간단히 귀에 꽂는 귀걸이부터 링귀걸이, 큰 볼귀걸이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귀걸이 종류가 다양하듯이 귀걸이 빼는법도 맞게 다양합니다.

링귀걸이를 뺄 때에는 클립을 열어서 빼어주면 됩니다. 익숙치 않으면 안 빠지는거 처럼 느껴질 수 있는데요. 가볍게 살짝 당겨주면 쏘옥 하고 빠집니다.

볼귀걸이 같은 경우에는 뒤쪽에 걸쇠를 돌려서 열고 빼주시면 됩니다.

귀걸이 빼는법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청결입니다. 귀걸이를 착용하고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뺀 후에 관리도 중요한데요. 귀걸이를 빼고 나서는 항상 깨끗이 소독해주어야 귀가 아프지 않고 오랫동안 귀걸이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귀걸이 빼기에는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으며 여러번 끼고 빼고 반복 숙달이 되면 자신만의 느낌이 생기게 됩니다.

귀걸이도 오래 사용하면 교체를 해주어야 합니다. 귀걸이의 속성에 따라서는 벗겨지거나 녹이 슬 수도 있으니 그런 경우에는 새 것으로 교체해주는 것이 안전합니다.

댓글